[부산광역시] 별별 한국사 최태성의 ‘피란수도 부산 이야기’

부산근현대역사관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5시 인문학 복합문화공간인 역사관 별관에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최태성 강사의 <역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큰별쌤’으로 불리는 한국사 분야 유명 강사이자 역사 커뮤니케이터인 최태성 씨가 <피란수도 부산 이야기>를 주제로 일제 강점기와 한국 전쟁 등 격동의 시기 속 피란수도 부산의 역할을 흥미롭고 생동감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 후에는 시민들이 묻고 최태성 강사가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며, 질문채택자에게는 기념품으로 부산근현대역사관이 진행하는 아웃도어미션 게임 ‘수상한 의뢰’를 제공한다.

역사와 문화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부터 역사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부산근현대역사관 누리집 바로가기



본 저작물은 부산광역시에서 2024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부산근현대역사관, 최태성 강사의 <역사 토크 콘서트> 개최’ 저작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s://www.busan.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일공부는 저작권 정책을 준수합니다

SNS에서 일일공부를 구독하고 매일매일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해 보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스레드
X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