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퓨전국악콘서트 ‘다이나믹 달빛 항해’

시흥시 문화예술을 이끌어 온 음악그룹 ‘미소컴퍼니’가 창단 16주년을 맞아 오는 8월 23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시흥시 은계호수공원 야외무대에서 음악회 ‘다이내믹 달빛항해’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25년 시흥시 문화예술지원사업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형 야외 콘서트로 구성된다. 국악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와 결합한 창작 무대를 통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은 전통악기 전시와 체험 부스 운영을 시작으로, 미소컴퍼니의 창작 작품과 디즈니ㆍ지브리 음악, 영화 오리지널사운드트랙, 젬베ㆍ정가ㆍ사물놀이 등 다양한 악기와 장르의 협업 무대가 이어진다. 지역예술가와 소속 회원, 미소컴퍼니 아티스트가 함께 무대에 올라 풍성한 협연을 이룰 예정이다. 현장 관람은 무료이며, 온라인 유튜브 채널(미소컴퍼니)을 통해 생방송 실시간 재생(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2009년에 창단한 미소컴퍼니는 독창적인 음악을 만드는 음악그룹으로, 음반 제작과 기획공연 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에는 장기기획 상설공연 ‘미소캔들 나이트’를 유튜브 채널로 진행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달빛항해’를 주제로 한 공연으로 시민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미소컴퍼니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본 저작물은 시흥시에서 2025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다이나믹 달빛 항해’로 떠나는 치유 음악 여행’ 저작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시흥시 미디어시흥 누리집(https://www.siheung.go.kr/media)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