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 2025년 시흥예술행사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사)한국음악협회 시흥시지부에서 주관하는 ‘제9회 늠내클래식 축제’가 오는 9월 6일 오후 5시,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늠내클래식 축제는 매년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회를 선보이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해 왔다.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정통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만드는 더 의미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 음악협회 기악 분과장 신주용 지휘자와 연출가 정현호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정상급 성악가들이 참여해 한층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시흥예총 아카데미 클래스 ‘오페라 합창’ 수강생들이 함께 출연함으로써 진정한 시민 참여형 문화예술 프로젝트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재 네이버 링크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예매 관련 문의는 한국음악협회 시흥시지부(031-404-6325)로 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시흥시에서 2025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제9회 늠내클래식축제 가족 오페라 ‘사랑의 묘약’ 개최’ 저작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시흥시 미디어시흥 누리집(https://www.siheung.go.kr/media)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