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먹거리광장이 문화와 미식이 만나는 특별한 테이블, ‘테이스티 광장’의 두 번째 프로그램 ‘접시에 담은 한 컷의 정성’을 7월 26일 오후 3시에 진행한다.
‘테이스티 광장’은 음식에 문화 콘텐츠를 더한 미식 교감 프로그램으로, 음악, 여행, 영화 등 다양한 장르와 먹거리를 연결해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28일 첫 번째 테이블 ‘멜로디가 머무는 여름날의 식탁’에서는 3040 부모 26명이 참여해 재즈 공연과 와인을 함께 즐기며 육아 스트레스를 날렸다.
이번 두 번째 테이블 ‘접시에 담은 한 컷의 정성’은 푸드스타일링 전문가 오예린 스타일리셔스 대표와 함께, 푸드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청년(19세~34세)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들은 푸드스타일링 이론부터 샌드위치․에이드 제조 및 촬영 시연․실습까지 한 자리에서 체험한다.
참가 신청은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후 5시까지, 포스터에 안내된 큐알(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은 참여 자격 확인 후 무작위 추첨으로 이뤄지며, 선정결과는 11일 오후 3시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누리집 또는 문의 전화(031-895-5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도 누리집 바로가기
▶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바로가기
경기도 먹거리광장은 수원시 서둔동 경기상상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벤트홀, 스튜디오, 공유주방 등을 갖춘 다목적 공간으로 도민의 건강한 식생활과 지역먹거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0월 문을 열었다.

본 저작물은 경기도뉴스포털에서 2025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경기도 먹거리광장, 지역농산물에 청년의 감각을 더하다. 문화 미식 프로그램 ‘테이스티 광장’ 2회차 참여자 모집’ 저작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경기도뉴스포털 홈페이지(https://gnews.gg.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